부산/경남

김경수 도지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준비상황 점검

조직위원회 사무처를 방문하여 엑스포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현안을 청취

작성일 : 2020-04-08 19:24 기자 : 정구한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함양산삼향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를 방문 준비사항을 점검하고 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7일 오후 4시 김경수 경남도지사가 조직위원회 사무처를 방문하여 엑스포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현안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이날 조직위원회 사무처를 찾은 김경수 도지사는 서춘수 함양군수, 장순천 사무처장 등과 함께한 자리에서 엑스포 종합계획, 기반시설 설치계획, 관람객 유치계획 등 엑스포 전반에 대한 보고를 받고 조직위원회와 함양군 관계자 등과 함께 엑스포 성공개최에 대하여 의견을 나눴다.

 

김경수 도지사는 최근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국내외 마케팅 활동 등에 많은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면서, “코로나19 상황의 변화에 대응한 치밀한 사전 준비 계획을 수립해 단계별 국내외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는 등 엑스포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 김지사는 지역과 중앙단위 기관·단체 등과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역량 결집으로 보다 성공적인 엑스포가 될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거듭 당부하였다.

 

한편, 올해 925일부터 1025일까지 31일간 정부공인 국제행사로서 개최되는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티켓링크, NH농협, 엑스포조직위에서 가능하며, 1차 예매 기간인 630일까지는 최대 60% 할인된 가격(성인6,000, 청소년 4,000, 어린이 2,000)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권 및 입장권 소지자는 엑스포 기간 중(일부는 예매시 부터 올 연말까지) 경남도 내 16개 시군 숙박 및 유료관광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할인대상 시설과 할인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부산/경남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