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경만선 의원, 강서구 관내 취약계층 위한 냉풍기 전달 성과

㈜일월을 통해 지난 10일 5천 500만원 상당 냉풍기 1,000대 기부, 저소득세대에 전달

작성일 : 2020-09-16 17:20 기자 : 이민수

경만선 의원(더불어민주당, 강서3)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경만선 의원(더불어민주당, 강서3)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 위한 냉풍기 전달식을 가졌다.

 

경만선 의원은 지난 910일월(대표 이광모)과 강서구 복지협의회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냉풍기를 전달했다. 경만선 의원과 일월은 충북 음성의 공장에서 강서구까지 수송된 냉풍기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일월은 5500만원 상당의 냉풍기 1,000대를 기부했다. 기부전달식에는 서울시의회 경만선 의원을 비롯한 강서구 복지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만선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혹시 주변에 소외된 이웃은 없는지 모두 한 번 되돌아보는 계기가 바란다.”면서 앞으로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경만선 의원은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 주신 일월 이광모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서울시와 강서구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