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ㆍ자치구

삼육보건대학교 아동보육학과, 아자스쿨주식회사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 2020-09-16 17:35 기자 : 임혜주

업무협약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 21일 아자스쿨주식회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삼육보건대학교 아동보육학과 문동규학과장, 뷰티융합과(뷰티헤어전공) 박미희교수, 대학일자리본부 김성원팀장과 아자스쿨주식회사 신용현 이사와 윤석민 본부장 등 일산점 직원들이 참석했다.

 

문동규 학과장은 졸업 후, 어린이집 교사 외 영유아 교육기관에 취업하기를 희망하는 졸업생들에게 희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졸업생들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취업처 확보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융복합 시대에 맞는 영유아보육 전문가 양성의 필요성을 깨닫는 계기가 되었다.”보육에 기초한 뷰티헤어, 정보 미디어 등 다양한 전공 분야와의 협력적 체계를 구축하여 실무형 인재 양성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용현 이사는 아동보육과 졸업생들은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갖고 있고, 체계적으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믿고 함께 일할 수 있다.”라며, “학과에서 보육에 대한 기본적인 교육 외 산업체 요구에 따른 실무교육을 추가한다면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시되는 인재가 양성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협약식 후, 박미희 교수의 도움을 받아 일산점에 취업한 졸업생들과 직원들을 대상으로 어린이헤어 시범 및 교육이 즉석에서 이뤄졌다.

 

박미희 교수는 현장을 방문하는 영유아 및 초등학생들의 요구를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면서, 트랜드한 헤어스타일 및 헤어장식의 다양한 예를 시범보이고 지도했다.

 

한편, 아자스쿨은 청소년 및 어린이 체험학습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인증수련활동을 포함한 1800여개의 체험학습 콘텐츠를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뉴코아 일산점과 뉴코아 평택점에서 뷰티 및 VR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어린이체험학습센터 아자탐구생활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