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HOME > 뉴스 > 포토뉴스

이현주 의장, “코로나시대 추석을 맞아 구민과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이현주 동대문구의회 의장, 2020년 추석명절을 맞은 구민들께 인사말 전해

작성일 : 2020-09-29 18:46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의회 이현주 의장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동대문구 의회 의장 이현주입니다.

 

올 여름은 유난히 긴 장마와 태풍의 잦은 북상으로 지루하고 힘들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지난 8월에는 코로나19 확진자가 갑작스럽게 증가해 구민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많이 지치신 것 같아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먼저 드립니다.

 

이제 끝날 것 같지 않던 여름이 물러가고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 결실과 풍요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추석 연휴 동안 가족, 친지들과 그간 못 다한 이야기와 가족의 정을 충분히 나누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8대 후반기 의회가 지난 7월에 개원하고 벌써 3개월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우리 동대문구의회는 구민의 열망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현장중심의 의정을 펼치고 민의가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구민여러분께 약속했던 공약사업을 철저하게 이행하고 정책의회, 선진의정으로 동대문구 발전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특히 구민의 안전과 건강을 위협하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고 피해를 입으신 주민들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민들께서는 연휴 기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들판의 아름다운 오곡백과처럼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며, 구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