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누리소통망(SNS) 서포터즈 모집

누리소통망(SNS) 계정이 있고 영상 촬영·편집 또는 사진 촬영·글쓰기에 능숙한 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

작성일 : 2021-07-30 18:07 기자 : 이민수

- 8월 25일까지 신청서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갈수록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누리소통망서비스(SNS) 상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엑스포를 효율적으로 홍보하고자 누리소통망서비스(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조직위는 내달 25일까지 ‘하동세계차엑스포 SNS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심사를 통해 유튜브, 블로그 2개 분야 총 30명 내외의 서포터즈를 선발할 계획이다.

 

‘하동세계차엑스포 SNS서포터즈’는 하동 차에 관심이 많으며 취재활동이 가능한 자로, 현재 활발한 누리소통망서비스(SNS) 활동을 하고 있으며 유튜브 또는 블로그 계정을 소지하고 영상 촬영·편집 또는 사진 촬영·글쓰기에 능숙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누리소통망서비스(SNS) 서포터즈는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를 위한 다양한 소식 취재, 각종 콘텐츠를 발굴·제작하여 자신의 누리소통망서비스(SNS) 계정에 콘텐츠를 게시하게 되며, 엑스포 공식 누리소통망서비스(SNS)에 방문하여 콘텐츠 공유 등 홍보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콘텐츠 채택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을 수 있고 하동군 행사‧축제 참여 기회도 제공한다.

 

활동기간은 2021년 9월부터 2022년 5월까지이다.

 

서포터즈 지원희망자는 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를 하동세계차엑스포 누리집(https://www.hadongt.co.kr) 공고게시판에서 내려받아 작성하여 담당자 이메일(pmy079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엑스포 누리집 공고게시판에 게시되어 있는 공고내용을 참고하면 된다.

 

엑스포 조직위 관계자는 “콘텐츠 제작에 재능있는 30명의 서포터즈와 함께 하동 차의 가치 발굴과 차산업 확장 및 인지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