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슈

동대문구, 무술년 신년인사회 성료

동대문구 11일 신년인사회 개최… 2018 무술년 구정 비전 공유

작성일 : 2018-01-12 09:54 기자 : 이민수

2018 동대문구 신년인사회 시루떡절단식 모습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힘찬 새해를 맞이하는 의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 주정 구의장, 박원순 서울시장, 민병두 국회의원, 박영선 국회의원, 김충선 당협위원장, 백금산 당협위원장, 시의회 전철수, 맹진영, 김인호, 장흥순 시의원과 구의회 김남길 부의장, 정승환 운영위원장, 이현주 행정기획위원장, 신현수 복지건설위원장, 이순영, 오세찬, 김창규, 오중석, 이영남, 김정수, 구병석, 신복자, 권재혁, 김수규, 임현숙, 이의안 의원, 김영섭 문화원장, 임원갑 자유총연맹지회장, 노용신 평통회장, 김현태 주민자치위원장 연합회장, 박상종 사회복지협의회장, 경로당 회장단과 관내 사회단체장 그리고 주민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1일 오후 4, 구청 2층 강당에서 ‘2018년 무술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또한, 무술년 구민의 소망을 담은 새해소망 동영상 상영으로 시작한 행사에서 유덕열 구청장은 지난 한해 구가 이룬 성과와 2018년 구정 운영 방향을 소개했다.

 

행사장 로비에서 진행한 부대행사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구청을 방문한 사람들은 각자의 소망을 담은 메모지를 거는 새해소망나무행사’, 희망성금을 모으기 위한 윷놀이희망성금 기부행사에 참여했다.

 

구립청소년오케스트라 지도교사 연주, 동대문어린이합창단, 구립여성합창단도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참으로 어렵고 힘든 한 해를 잘 이겨내고 구정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36만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2018년은 민선 6기를 마무리 하고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해인 만큼 안전, 교육, 복지, 경제성장, 문화 5개 테마를 구정 운영의 기본으로 삼아 마지막까지 열심히 뛸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이슈&이슈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