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건협 동부지부-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 건강관리 MOU 체결

작성일 : 2018-09-14 21:29 기자 : 임혜주

건협 서울동부지부와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가 건강증진에대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좌측부터 김현태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신옥희 건협 동부지부 본부장, 허남연 지회장, 김도순 여성회장)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신옥희 본부장)와 새마을운동동대문구지회(지회장 허남연)913() 회원 및 가족의 건강증진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및 상호발전을 도모할 것을 결의했으며, 구체적인 협약내용은 건강검진 및 치료연계서비스 건강생활실천 프로그램 지원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건강강좌 등 각종 건강정보 제공 서비스 주민의 건강정보 홍보 등으로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상호 지원·협력하기로 하였다.

 

이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 신옥희 본부장은 새마을운동동대문지회 회원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보건의료서비스를 적극 지원하고 건강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하며 건강검진 및 건강증진서비스 품질 강화로 국민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메디체크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건강검진과 건강증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서 연령별·질환별 특화검진, 전문 상담사와의 11상담을 통한 맞춤형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연중 실시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