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네트워크

라윤경‘뮤직비디오’공개 동시 화제 만발

‘국내 최정상의 개그맨 27명이 출연해 선보인 퍼레이드 볼만’

작성일 : 2017-08-09 17:00 기자 : 이민수

개그맨 라윤경,김완기,전환규,양재희,탤런트 이혜근,이레나,아역 라연지,서민경 등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개그맨출신 가수 라윤경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가 큰 반응을 나타내고 있는 이유는 블록버스터급의 출연진이 단 1초 간격으로 퍼레이드를 펼치며 쿵쿵쿵 을 외치고 있기 때문이다.

 

쿵쿵쿵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그들의 면면을 살펴보면 바다의 왕자 박명수를 선두로 국내 최정상의 개그맨 27명이 참여해 진가를 보여주었기 때문이다.

 

또한 참여한 개그맨들을 보면 먼저 개그우먼 겸 가수라윤경, 박명수, 김미진, 김주철, 김한석, 이진호, 오인택, 이국주, 이혜근, 이레나, 문세윤, 장도연, 안영미, 전환규, 김영희, 박준형, 이진호, 김완기, 최성민, 오정태, 양재희, 차승환, 양세찬, 김경진, 아역신민경, 아역라연지, 아역김민규, 댄서2명 등 총 29명이 재능기부로 출연하여 개그맨들의 화합된 힘을 보여주었다는 주변의 평가다.

 

실상 대한민국의 코메디프로그램은 단 두개로 코메디언들이 설 자리가 점차 없어져가고 있는 가운데 개가수 개탤맨 등 코메디언들이 또 다른영역으로 뻗어나가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트로트의 여신으로 불리고 있는 라윤경은 현재 트로트 순위 1위로 이번 뮤직비디오의 공개로 인기절정을 향해가고 있는 쿵쿵쿵의 행보에 큰 기대를 해본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