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네트워크

[새해인사] 더불어민주당 동대문을 민병두 국회의원

작성일 : 2017-12-31 19:51 기자 : 이민수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동대문구() 국회의원 민병두입니다.

 

격동의 변화를 겪었던 2017년도 저물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는 동대문구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2017년은 현대사에서 여러모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과거의 적폐를 청산하고 특권과 반칙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국민들의 의지가 모여 문재인 정부가 출범했습니다. 과거 영국의 <더 타임즈>에서 한국에서 민주주의를 기대하는 것은 쓰레기통에서 꽃이 피는 것을 기대하는 것이라는 평가를 들은 적도 있지만, 2017년 우리나라는 민주주의를 선도하는 국가로서의 위상을 온 세계에 떨쳤습니다. 모두 위대한 국민의 힘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대문 구민 여러분, 2017년에도 동대문구는 발전의 걸음을 착실하게 걸었습니다. 청량리역은 광역급행철도(GTX) B노선과 C노선의 주요 거점역이 되고, 평창올림픽 이후에도 서울에서 강릉까지 운행되는 열차가 출발하는 역이 되었습니다. 또한 지하철 분당선을 청량리역까지 연장 운행하는 사업 예산도 최종 반영되어, 동대문구가 서울 강북권의 명실상부한 교통 중심지로 우뚝 섰습니다. 이 또한 동대문 구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2018년은 60년 만에 돌아오는 황금 개띠의 해입니다. 간지 상으로 볼 때 득의지추(得意之秋)의 해여서 바라던 일이 뜻대로 이뤄지는 기회를 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개의 이미지는 충성, 성실함입니다. 긴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마음을 나타냅니다. 저 역시 처음 국회에 들어올 때 품었던 초심(初心)을 되새기고 동대문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동대문구의 대표 신문인 동대문구민신문이 금년에도 주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내고, 공정한 방향을 신속하게 제시해 주는 신뢰받는 언론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다가오는 2018년에는 동대문 구민 여러분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711

국회의원 민병두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