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스타트업플랫폼, 스마트폰에서 더 쉽게 이용하자‥13일 서비스 개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경기스타트업플랫폼 이용자들의 접근성‧편의성 제고

작성일 : 2020-07-13 10:41 기자 : 임태종

경기스타트업플랫폼
 

창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는 경기스타트업 플랫폼이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경기스타트업플랫폼모바일 서비스를 713일부터 정식 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도는 스타트업에게 효율·체계적인 창업환경을 제공하고자 지난해 111일 전국 지자체 최초로 경기스타트업플랫폼PC버전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오픈한 모바일 판 스타트업플랫폼은 출장 및 투자유치, 판로개척 등 업무 특성 상 이동이 많은 스타트업 경영인들의 활동 양상을 고려,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층 더 높이고자 개발하게 됐다.

 

모바일 판은 PC버전과 동일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스타트업, 투자, 전문가자문, 지원사업, 공간시설, 행사/교육 등 창업관련 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각종 지원사업 신청 및 회원 간 1:1 교류 등이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 기기의 장점인 이동성과 간편한 접근성을 활용,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한 내 주변 창업지원 시설의 위치정보, 길 찾기, 사용자별 맞춤 정보 알림기능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을 희망하는 스타트업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웹브라우저를 통해 경기스타트업플랫폼(www.gsp.or.kr)’을 검색해 접속하면 된다.

 

박상덕 창업지원과장은 이번 모바일 판 개발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창업관련 정보를 손쉽게 어디서든 확인 할 수 있고 지원사업 신청도 내 손안에서 가능하게 됨에 따라, 이동이 많은 스타트업의 창업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창업지원과(031-8030-4263)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창업진흥TF(031-8039-7103)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