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화성·오산·파주 3개 지역 맘카페 ‘배달특급’ 이벤트 진행, 엄마들 맘 잡아

출시기념 초성 퀴즈, 행운 퀴즈 이벤트 등 진행해 약 2,500명 회원 참여

작성일 : 2020-11-28 16:24 기자 : 이민수

- ‘배달특급오는 121일 시범지역 첫 선 보일 예정

- 맘카페 지역화폐 연동 등으로 런칭 전부터 배달특급에 대한 회원들의 관심이 뜨거워

 

파주지역 맘카페 ‘파주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모임’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시범지역 맘카페를 중심으로 서비스 개시 전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8일 경기도주식회사에 따르면, 화성시 맘카페 동탄맘과 파주시 맘카페 파주맘’, 오산시 맘카페 오행공등에서 배달특급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2,500명의 회원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배달특급은 지난 10월부터 배달특급 초성 퀴즈 이벤트와 행운퀴즈 이벤트, 출시알림 신청 인증 이벤트 등을 벌여 맘카페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26일부터는 디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재미있고 쉬운 이벤트를 통해 배달앱의 주요 고객층인 맘카페 회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행운 퀴즈 이벤트를 통해 배달특급의 주요 소비자 혜택을 자연스럽게 알리며 런칭까지 함께 달리겠다는 계획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9월 각 지역 맘카페, 소상공인연합회, 외식업중앙회 지부들과 배달특급 홍보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배달특급성공을 위해 함께 노력해 왔다.

 

파주맘카페 박인정 대표는 공공배달앱 런칭에 대한 회원들의 반응이 매우 호의적이라 이벤트 참여도도 높고 기대가 크다고 설명하며 지역화폐가 연동되는 점이 소비자의 측면에서도 편리함으로 다가오기 때문에 런칭 이후에 많이 사용할 것 같다고 전했다.

 

121일 시범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배달특급은 현재 출시 알림 사전 신청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출시 알림 신청은 배달특급이벤트 페이지(www.kgcbrand.com/KGCBrand/preRegistration.do)에서 참여 가능하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