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도주식회사 18일부터 ‘착착착’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시작!

“설 맞아 ‘배달특급’으로 ‘착’한 가격에 ‘착’한 소비 어떠세요”

작성일 : 2021-01-17 15:27 기자 : 이민수

- ‘배달특급’·경기도주식회사 스마트스토어·네이버 해피빈·시흥꿈상회 4곳에서 사전 예약 판매 진행

- 18일 오전 11배달특급’ 100원딜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100원에 판매 이벤트도 마련

 

설 선물 세트 자료사진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적 가치가 있는 착한 소비몰이에 나선다.

 

17일 경기도에 따르면,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 사회적가치 생산품 착착착브랜드의 설 명절 선물세트를 오는 18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한다.

 

착착착명절선물세트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우수한 사회적가치 생산품을 선정 후 직접 매입해 유통과정을 줄였고, 포장디자인 등을 지원해 선물세트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사전 주문제작을 통해 생산업체는 주문받은 수량을 납품해 안정적인 매출을 얻고 재고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사회적가치 생산품을 접할 수 있게 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콜드브루 커피, 오색강정, 수제쿠키 등 5개 제품으로 구성된 커피선물세트’ 1,500개와 건표고버섯, ·들기름, 잡곡 등 7개 제품으로 구성된 한식 선물세트’ 1,500개를 준비했다. 각 선물세트는 29,900(배송료 2,500원 별도, 10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27일까지 사전 예약 받은 뒤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착착착 명절선물세트는 18일부터 네이버 해피빈, 경기도주식회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온라인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시흥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위치한 시흥꿈상회는 22일부터 설 연휴 전까지 현장 판매에 나선다.

 

최근 급부상하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앱에서는 2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특히 20일 오전 11시부터 배달특급 회원에 한정, 선착순 100명까지 착착착설 선물 세트를 100(배송료 포함)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원딜 이벤트 이후에는 배달특급 앱을 통해 정상가로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노태종 특화기업과장은 설 명절을 맞아 사회적가치 생산품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고, 취약계층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는 착한 소비자가 되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착착착은 민선7기 경기도가 사회적가치 생산품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한 사람들이 만드는 한 상품이 한 소비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아 만든 경기도 사회적가치 생산품의 공식 공동 브랜드다.

 

착착착에는 저소득층, 장애인, 65세 이상 어르신 등 취약계층이 만든 사회적의미를 담은 다양한 제품들이 참여 중이다.

 

도는 착착착브랜드를 토대로 카달로그 발간, 홍보영상 제작, 시흥꿈상회및 온라인 복지몰 입점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사업을 벌이며 사회적 가치 생산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향상과 판로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향후에는 기업·공공기관의 복지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전용몰을 구축하고 제품 디자인 개선 및 품질향상 컨설팅 등을 지원하여 사회적가치 생산품의 품질 향상과 판로를 다양화할 계획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