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도주식회사 ‘온·오프 통합 라이브커머스’로 시장 선도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 온·오프라인 통합 라이브커머스 ‘Car Live Festa’ 개최

작성일 : 2021-01-28 11:06 기자 : 임태종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온·오프라인 통합 라이브커머스라는 신개념 판로 개척을 선보인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지유아이엔씨, 리뷰어스 등과 협업을 통해 온오프 통합 전시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첫 온라인 전시사업으로 ‘Car Live Festa’를 진행한다.

 

오는 30일 토요일부터 주말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 오프라인 전시판매장을 온라인으로 동시에 송출하는 판매 행사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커머스가 주목받는 요즘, 경기도주식회사가 기존 비대면 커머스에서 한층 더 발전된 온·오프라인 통합 커머스로 시장 석권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이번 행사는 1,800만 회원을 보유한 자동차 연합 카페 시퀀스엔과 함께 자동차 전문 유튜버 등도 참여해 뛰어난 품질의 상품 판매와 함께 흥미 요소도 더했다는 평가다.

 

뛰어난 품질의 자동차 용품이 판매될 예정으로 30일과 31일 양일간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giukorea’에서 관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경기도주식회사는 T커머스(텔레비전 홈쇼핑라이브커머스 채널과 손을 잡고 2021년 도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도 판매한다.

 

T커머스 채널인 더블유쇼핑과 손을 잡고 29일 금요일부터 의류와 블루투스 스피커 등 경기도내 중소기업 5개 사의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29일부터 28일까지 네이버쇼핑라이브와 11번가 라이브쇼핑에서도 역시 도내 중소기업 5개 사의 건강식품과 마스크 등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비대면 커머스에 참가한 대신제화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19로 비대면 커머스가 각광받고 있는데 이렇게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최고의 제품으로 최선을 결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2021년 첫 번째 비대면 커머스로 ‘Car Live Festa’T커머스, 라이브커머스를 준비했다특히 이번 온·오프라인 통합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도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판로 개척에 적극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