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 동참

7일 용인시, 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 용인송담대 등과 함께하는 챌린지에 참여

작성일 : 2021-05-07 10:47 기자 : 임태종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국민적 관심 및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에 동참했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7일 용인시와 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 용인송담대 산학협력단이 함께하는 '20213Y-Green CAP(아동학대 예방·Child Abuse Prevention) 프로젝트 챌린지에 참여, 재단 공식 SNS화날 때 한 번만 더 아이의 눈을 바라보세요라는 정정옥 대표의 메시지를 게재했다.

 

아동학대 예방 챌린지는 아동학대 예방 슬로건을 들고 사진 촬영한 뒤 SNS에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유승경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원장, 제윤경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 박영주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전략사업본부장 등 3명을 지목했다.

 

정정옥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는 올해 초부터 아동학대 사건이 발생하면서 국민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면서 경기도여성가족재단도 아동학대 예방 및 보호 교육 및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은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도민 인식 제고를 위해 우리아이지킴교육강사양성과정 등 아동학대 관련 사업 및 교육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