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남양주시, 제49회 어버이날 기념해 대한노인회남양주시지회 방문...감사의 마음 전달

작성일 : 2021-05-07 17:36 기자 : 임태종

대한노인회남양주시지회 방문
 

 

7일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제49회 어버이날을 앞두고 대한노인회남양주시지회(지회장 윤해원)를 방문해 가정의 달 효행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는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이 확산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어버이날 기념식을 진행하는 대신 대한노인회남양주시지회를 방문해 윤해원 지회장과 김영소 수석부회장, 이정홍 부회장 등에게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고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대한노인회남양주시지회 윤해원 지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지역 현안 사항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어버이날을 기념해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금처럼 노인의 복지를 위해 늘 관심 갖고 지원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남양주시의 어버이신 지회장님께 인사드리는 것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며 백신접종 상황을 고려해 경로당이 운영될 수 있도록 하고 빠른 시일 내에 코로나19가 진정돼 정상적인 일상에서 어르신들의 밝은 모습을 뵙고 인사를 드리고 싶다. 어르신들께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늘 고민하고 지원해 드리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는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식탁과 의자를 지원하는가 하면 경로당 운영비 인상, 노인 일자리 추진, 어르신 맞춤 돌봄 사업, 권역별 노인복지관 건립 등을 통해 노인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