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코로나 이기는 착한 소비로 풍성한 추석 준비해요‥착착착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8월 2일부터 착착착 쇼핑몰(www.착착착.com)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작성일 : 2021-08-02 10:57 기자 : 임태종

경기북부청
 

 

경기도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애인기업, 노인기업, 마을기업 등이 생산한 한식, 간식 먹거리를 한데 모아 착한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사회적가치 생산품 '착착착' 브랜드의 명절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사회적가치 생산품 중 우수 제품을 선별한 후 직접 매입해 유통과정을 줄였고, 포장디자인 등을 지원해 선물세트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사전 주문제작을 통해 생산업체는 주문받은 수량을 납품해 안정적인 매출을 얻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을 접할 수 있게 했다.

 

올해 마련한 추석 선물세트는 한식세트’, ‘간식세트두 가지다.

 

먼저 한식세트는 혼합잡곡, , 들기름, 마늘소금 등 6종으로 구성되며 기존 개별구매 소비자가격보다 20% 정도 저렴한 29,900원에 판매한다. 간식세트는 두부 비스킷, 라이스 스낵, 미니 꽈배기 등 전통간식 9종으로 이뤄졌고 판매가격은 25,900원이다. 구매 시에는 보냉백 또는 박스 포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추석명절 선물세트는 오는 82일부터 910일까지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www.착착착.com, http://chak3.com)에서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상품은 순차적으로 제작하여 812일부터 배송 예정이다.

 

817일부터는 시흥프리미엄아울렛 3층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 시흥꿈상회에 착착착 선물세트를 비치하여 추석연휴 기간까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정도영 경제기획관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사회적가치 생산품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취약계층에게 안정된 일자리를 제공하는 착한 소비자가 되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