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트로닉스투, 남양주시 관내 취약계층 위해 휴대용 모기 퇴치기 모그원 기부

작성일 : 2021-08-03 16:56 기자 : 임태종

휴대용 전자 모기 퇴치기 모그원 기부
 

 

전자 모기 퇴치기 모그원 전문 개발업체 트로닉스투(대표 김황묵)3일 코로나19 확산과 무더운 날씨에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남양주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휴대용 전자 모기 퇴치기 모그원 250개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기부했다.

 

이날 트로닉스투가 후원한 휴대용 모기 퇴치기 모그원 250(시계형 60, 목걸이형 190)는 권역별 희망케어센터에 고루 배분돼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층 노약자, 어린이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트로닉스투 김황묵 대표는 전달식에서 더운 여름철 건강 관리에 취약한 이웃들의 안전한 여름 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주변 이웃들을 돌아볼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전달식에 함께한 남양주시 관계자는 우리 시 소재 기업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열악한 주거 환경에서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소외계층을 응원하는 지역 사회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남양주시 평내동에 소재한 트로닉스투는 지난 2018년에도 저소득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 나기 지원을 위해 서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다산행정복지센터에 휴대용 모기 퇴치기 200개를 기부했으며, 최근에는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등 다양한 곳에서 활발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