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독서의 계절 가을, 그림책 놀이로 풍성하게 보내요”

경기도,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10월 문화의 날 행사 개최

작성일 : 2021-10-15 11:12 기자 : 임태종

 

경기도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의 10월 문화의 날 행사로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달 문화의 날 프로그램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코로나19 걱정 없이 다양한 독서 활동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뜻깊은 여가 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먼저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는 도내 5~7세 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1020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된다.

 

아노아우리아이 행복연구소 손지수 대표가 강사로 참여해 책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로 독서의 중요성과 연령별 발달에 따른 책 읽기 방법 등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은 도내 초등학생 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1023일과 30일 양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곽민수 작가가 강사로 나서 그림책 제작과정 등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그림책 인형극 공연, 환경 문제에 관환 토론 및 소품 만들기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자 줌(ZOOM)을 활용,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모집은 메일(ggbc@gg.go.kr)로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화광장 북카페 홈페이지(lib.gg.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8030-2318)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