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경기)

경콘진 부천센터, 입주기업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 부천센터에 입주할 24개 기업 모집, 11월 2일까지 방문 및우편(등기) 접수

작성일 : 2021-10-22 10:29 기자 : 임태종

입주공간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민세희, 이하 경콘진)은 다음달 2일까지 서부클러스터 부천센터에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경기도 콘텐츠산업 진흥을 위해 다양한 입주공간과 기업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경콘진 본원에 위치한 부천센터는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에 총 8개 층, 70개의 입주공간과 입주지원시설을 운영 중이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은 전용면적 40평형 21개실과 10평형 3개실에 입주할 총 24개 기업을 선발 예정이다.

 

경콘진 부천센터는 춘의역 역세권의 편리한 교통입지를 갖췄으며, 주변시세 대비 1/4 수준의 저렴한 임대료로 사용 가능하다. 정보자료실과 피트니스센터 등 편의시설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교류 및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모집대상은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음악, 캐릭터, 출판, 웹툰 등 콘텐츠 분야의 법인기업 및 개인사업자이다. 사회적 약자기업(장애인 기업, 여성기업 등)은 발표심사 시 가점이 부여된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콘진 홈페이지(www.gcon.or.kr)를 통해 제출서류를 준비 후 모집마감일까지 본원에 방문하거나 우편(등기)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기업 대상으로 평가위원회의 서류 및 발표심사를 거쳐 기업 현장방문 실태조사를 통해 최종 입주기업이 선정된다.

 

경콘진 관계자는 그간 부천센터에 입주했던 많은 콘텐츠 기업들이 스타기업으로 성장했다, “우수한 콘텐츠 기업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콘진 홈페이지(www.gcon.or.kr) 내 사업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서부클러스터센터(032-623-8078)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수도권(경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