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파파스케어(주), 취약계층 아동 위해 물품 후원

3,400만원 상당 아동용 식기 후원, 지역 아동복시시설 아이들 위해 전달 예정

작성일 : 2020-10-22 16:45 기자 : 이민수

파파스케어(주) 후원물품 전달식
 

 

22일 오후 대구시청 별관에서 파파스케어(대표이사 윤건화, 장원욱)의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이 열렸다.

 

본 행사에는 김원식 대구아동복지협회 회장, 강명숙 대구시 여성청소년교육국장, 윤건화, 장원욱 파파스케어공동대표이사, 이희정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윤희광 대구시 사회적경제과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부된 후원물품(아동용 식기 3,400만원 상당)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구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2016년에 설립된 파파스케어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아동 관련 기관에서 사용하는 식기를 전문적으로 세척하는 기업으로, 2017년 세스코 최우수 위생사업체 선정되기도 했다.

 

또 상표특허 출원 등을 통해 기술력과 아이디어를 인정받고 있으며, 대구소셜벤처 아이디어 기업 우수상 수상 및 대구창조경제 혁신센터 새싹기업 선정 등 최고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하고 있다.

 

아울러 2019년 예비사회적기업 선정과 함께 2020년 대구아동복지협회 MOU 체결 등 사회공헌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윤건화 파파스케어대표이사는 전달된 물품이 취약계층 어린이들이 위생적인 환경에서 식사를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앞으로도 파파스케어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기업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대구/경북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