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2021 문화누리카드 이용 인증 빵빵한 빵 패키지 이벤트!

‘빵빵한 이용 인증 이벤트(1차)’ 대구근대골목 단팥빵 선착순 50명

작성일 : 2021-09-16 16:16 기자 : 이민수

 

대구시와 ()대구문화재단(이하재단’)은 대구지역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빵빵한 이용 인증 이벤트(1)’917()부터 1010()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대구지역 관광 분야 가맹점 이용 인증 시 선착순 50명에게 지역 명물 대구근대골목 단팥빵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문화누리카드(통합문화이용권) 사업은 소외계층(기초생활수급자와 법정차상위계층)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해 문화·관광·체육 분야의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연 10만원의 금액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917()부터 추석 연휴 및 약령시한방문화축제(10/6~10) 기간 중 여행사·관광지·숙박시설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인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선착순 당첨자 50명에게는 지역 대표 제빵업체 빵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그 중 이용 경험이 돋보이는 후기를 작성한 20명에게는 업그레이드 빵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차 이벤트 경품으로 대구 근대골목 단팥빵을 제공해 대구 대표 관광지인 근대골목과 약령시 인근을 이용자들에게 더욱더 알릴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맹점 이용 다변화를 위해 이벤트는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1(관광 분야)에 이어 2(문화 분야)·3(체육 분야) 이벤트를 10~ 12월 중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희준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지역 문화누리카드 이용 활성화와 함께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관광 분야의 소상공인 상생협력 증진 노력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네이버 폼(http://naver.me/5EQouxjQ)에 접속해 가맹점 이용을 인증하고, 영수증 및 알림문자 등 결제내역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첨부하면 된다. 네이버 폼 접속은 재단 누리집(www.dgfc.or.kr) 공고문 또는 홍보물 하단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경품은 신청기간 중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대구/경북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