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남

4월에도 e끌리는 e경남몰 할인행사

한국인은 밥심! 쌀(잡곡) 10% 할인쿠폰 지급

작성일 : 2021-04-15 19:09 기자 : 이민수

밥심
 

 

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가 코로나19로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과 화훼 농가를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를 4월에도 이어가고 있다.

 

어려운 경제상황을 밥심으로 슬기롭게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쌀 소비촉진을 위해 잡곡을 포함해 e경남몰에서 판매되는 모든 쌀에 대해 10% 할인되는 밥심쿠폰을 발행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선착순 2,000명에게 밥심쿠폰이 발행된다. e경남몰에는 2020년 경남우수 브랜드 쌀 4(밥맛이 거창합니다, 참햇쌀, 황토쌀, 가야뜰)과 백미, 현미, 찹쌀, 오색미, 잡곡 4종 세트 등 다양한 행사제품이 마련되어 있다.

 

()경남친환경연합사업단은 학교급식 공급 축소 등으로 침체된 친환경농산물 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경남지역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야채 12종을 한 세트로 구성하여 시중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430일까지 e경남몰에서 판매한다.

 

친환경 야채세트는 흙감자(), 흙당근(), 피양파, 절단대파, 양배추,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가지, 애호박, 취나물, 키위, 애느타리버섯으로 구성되어 있다. 배송은 매주 화요일 무료 택배로 발송된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로 대폭 감소한 꽃 소비를 늘리기 위한 감사의 꽃 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경남5(장미), 경남7(랜덤박스) 꽃묶음 상품이 각 1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각종 기념일과 부모님, 친구 등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꽃으로 전할 수 있는 상품으로 꽃 종류별 출하시기에 따라 구성은 달라질 수 있다.


꽃 소비 활성화 대책의 일환으로 어려운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추진되고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2월부터 현재까지 e경남몰에서 6,300개가 판매되었으며, 구매자들로부터 싱싱하고 가성비가 높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김인수 경남도 투자유치지원단장은 “e경남몰에 더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소비자에게는 쇼핑의 즐거움을, 농축수산업 입점업체에게는 소득이 증대될 수 있도록 하겠다,

 

향후 누리집 개편 및 판로채녈 연계 등 e경남몰을 도내 생산자와 소비자간 상생모델로 만들어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부산/경남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