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뉴스

HOME > 뉴스 > 의정뉴스

주정 의장, 건강보험공단 일일명예지사장 위촉

건강보험공단 주요현안 보고 후 내방민원 응대 및 고객 애로사항 청취

작성일 : 2017-10-23 18:03 기자 : 임혜주

 

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사진 가운데)은 2311,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되어 내방민원을 응대하고 민원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먼저 주정 동대문구의장은 양인성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장으로부터 일일명예지사장 위촉을 받은 후 건강보험공단의 설립목적과발전과정, 동대문구지사 현황, 새 정부 건강보험 강화 대책 등에 대하여 업무보고를 받는 것으로 시작했다.

 

또한 동대문지사를 비롯한 임직원 및 지역언론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보험 정책에 대한 자유토론을 실시하고 구민들이 건강보험공단에 바라는 점 등을 전달하고 정책에 적극 반영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주정 동대문구의장은 건강보험공단 직원들과 인사를 나눈 후 종합민원실로 이동하여 내방고객을 응대하며 건강보험료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한 후 일일명예지사장 역할을 마쳤다.

 

주정 동대문구의장은 동대문구민들의 건강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시는 건강보험공단 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건강보험 강화 대책이 조기에 정착되어 의료사각지대를 해소해 주시기 바라며 또한 치매 환자 등 중증환자에 대한 지원대책을 조속히 마련하여 서민층을 위한 의료안전망으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