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뉴스

HOME > 뉴스 > 의정뉴스

주정 의장, “해빙기 구민의 안전에 최선을 다해주길”

9일, 동대문구의회 277회 임시회 개회사

작성일 : 2018-03-10 11:41 기자 : 이민수

 

주정 동대문구의회 의장이 개회사를 전하고 있다.

 

오늘부터 6일간의 일정으로 개회되는 제277회 임시회에서는 구민 생활과 직결되는 안건처리와 구정질문을 진행하고 2017회계연도 세입 세출결산검사위원을 선임할 예정입니다.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는 그 동안의 의회활동과 구정운영에서 축적된 경험과 식견을 바탕으로 보다 심도 있는 안건심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주시고, 연초에 계획했던 구정의 주요역점 사업들이 당초 계획대로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는지 꼼꼼하게 점검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지난 4년은 우리 동료의원들이동대문구의회 의원으로서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동대문구의 발전을 위해 순수한 열정으로 헌신해온 시간들 이었습니다.

 

구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구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발로 뛰었으며, 구민과 소통하기 위해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이번 6월 지방선거에 즈음하여 우리 의원들은 어떠한 흔들림도 없이 제7대 의회에 등원할 때 드렸던 구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이행하는데 한 치의 어긋남이 없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구민의 성실한 대변자요대표자로 거듭날 것임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리는 바입니다.

 

존경하는 동료 의원여러분!

 

그리고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아무쪼록 금번 임시회가 구민의 삶에 희망과 활력을 줄 수 있는 알차고 뜻 깊은 회기가 되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며, 해빙기를 맞이하여 대형 공사장과재난 위험이 있는 절개지, 다중이용 공공시설물 등에 대한 현장 점검을 철저히 하여 구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조금도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