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치구

동대문구의회,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 개최

15일(수) 웨딩헤너스에서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5월 월례회의 개최

작성일 : 2019-05-16 12:23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의회(의장 김창규)가 15() 오후 4시에 웨딩헤너스에서 서울시 구의회 의장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5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병진 의장협의회장(강서구의장)의 개회사로 시작되었으며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의 환영사,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김병진 의장협의회장이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이어서 동대문구의회 김남길, 남궁 역, 이강숙 의원이 그 동안 펼쳤던 의정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김병진 의장협의회장으로부터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후 김병진 의장협의회장 주관으로 월례회의를 진행하였으며 2019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결과 의장협의회 월례회의 순번 논의 대한민국 의회·행정박람회 참여 등 3건의 안건을 처리하였고 월례회의에 참석한 21명의 의장이 모두 함께 기념촬영을 한 후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월례회의를 마쳤다.

 

김창규 의장은 환영사에서 각종 지역행사와 의정활동에 바쁘신 중에도 오늘 자리에 함께 해주신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김병진 회장님을 비롯한 의장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집행부와 우리 구의원 모두가 소통하고 합심하여 동대문구가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명품도시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월례회의를 통해 구의회 상호간 정보 교류는 물론 화합과 유대를 돈독히 하고, 지방의회 민주주의를 한 단계 발전시켜 가기 위한 유익한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말을 마쳤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