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치구

동대문구의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모금 방송 동참

동대문구청사 2층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된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모금 방송 참여

작성일 : 2019-12-11 21:38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장과 의원들이 CMB 동대문방송에서 진행한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모금방송에 참여하고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창규 의장을 비롯한 동대문구의회 의원은 11일 오후 2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개최된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모금에 동참했다.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모금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이며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고 동대문구청과 CMB동대문방송이 후원한다.

 

모아진 성금은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 이웃들을 위한 의료비와 주거난방비를 비롯해 생활생계비와 교육장학금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동대문구의회는 올해 초 18명 구의원 모두가 연말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의미있는 일을 해보자는데 뜻을 함께하여 개인별 의정비 일부를 십시일반으로 모아 성금 800만원을 마련했다.

 

김창규 의장은 작은 성금이지만 우리 지역의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다는데 보람을 느끼며 우리구 의원 모두는 어려운 이웃들의 복지향상을 최우선으로 삼고 의정활동을 펼칠 것이니 힘내달라.”며 말을 마쳤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