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치구

동대문구 구의원 당선자 18명 당선증 수령

19일 11시 동대문구청사 2층 다목적강당서 6.13 지방선거 당선증 교부식

작성일 : 2018-06-20 12:23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의원 당선자들이 당선증을 수령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앞줄 좌측부터 이순영, 임현숙, 이의안 앞줄 다섯번째 예지희 동대문구선관위원장, 신복자, 민경옥, 이강숙, 손세영 당선인과 뒷줄 좌측부터 전범일, 오세찬, 김창규, 김남길, 남궁역, 이현주, 이영남, 권재혁, 이태인, 손경선, 김정수 당선인) 

 

동대문구선관위(위원장 예지희)가 동대문구 청사 2층 다목적 강당에서 6.13 지방선거에서 구의원에 당선된 18(비례포함)의 당선인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당선인은 가선거구(용신동) 더불어민주당 김남길, 자유한국당 이순영 나선거구(제기, 청량리동) 더불어민주당 이영남, 자유한국당 임현숙 다선거구(회기, 휘경1,2) 더불어민주당 이강숙, 자유한국당 오세찬 라선거구(이문1.2) 더불어민주당 김창규, 자유한국당 전범일 마선거구(전농1) 더불어민주당 김정수, 자유한국당 남궁역 바선거구(답십리1, 전농2) 더불어민주당 이현주, 더불어민주당 이의안 사선거구(답십리2, 장안2) 더불어민주당 민경옥 자유한국당 신복자 아선거구 더불어민주당 이태인 자유한국당 권재혁 비례대표 더불어민주당 손세영, 자유한국당 손경선 등이다. 이로서 더불어민주당 10명 자유한국당 8명의 구도로 동대문구의회 제8대 의원 생활을 오는 71일부터 시작한다.

 

당선증 교부식에서 인사말은 최다득표를 획득한 이강숙 당선인이 대표로 전했다.

 

이강숙 당선인은 선거를 통해 저에게 보내준 과분한 사랑으로 이 자리에 섰으며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구민의 소리를 마음으로 느끼고 몸으로 실천하는 의원 구민을 섬기는 의원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자치구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