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 소식지, ‘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특별상 수상

다양성과 독창성, 창의성이 돋보이는 기획·편집으로 시민과의 소통 측면에서 높은 평가

작성일 : 2018-12-07 11:41 기자 : 이민수

6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서 서울시의회 우형찬 의원이 수상 후 기념사진

 

서울시의회 소식지서울의회‘2018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매체 부문 특별상(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에 선정되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1991년 시작하여 올해 28회째로 공기업, 단체, 국가기관 등에서 발행하는 인쇄사보 및 전자사보, 웹사이트, 홍보물, 캠페인 등 커뮤니케이션 관련 전 분야를 대상으로, 인쇄사보 사내보 부문 등 24개 부문 및 특별상 분야에서 기관, 단체,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주최측인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는 내용의 충실성과 창의성, 기획 아이디어 및 편집디자인의 독창성 등에 대해 학계·언론계 등으로 구성된 각계 전문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대상자를 선정하게 되었다고 수상의 의미를 설명했다.

 

서울시의회가 수상한 특별상은 인쇄매체부문 중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노웅래 의원)으로 서울시의회 소식지 내용과 기획, 디자인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 할 수 있다.

 

특별상 부문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상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고용노동부 장관상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이다.

 

시상식은 6() 14시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시상식에는서울의회편집위원장인 서울시의회 우형찬 의원이 참석해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국가인권위원회, 한국토지주택공사 및 인천광역시 등 관련 수상단체가 참석했다.

 

신원철 서울시의회 의장은 이번 수상은 서울시의회를 향한 시민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 덕택이라며, 앞으로도 서울의회가 서울시의회와 시민들의 지속적인 교감과 소통창구로서 무한히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의회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