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유 용 위원장, 겸손한 자세로 시민을 위해 의정활동 이어 나갈 것

유 용 기획경제위원장,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 수상

작성일 : 2019-08-16 17:32 기자 : 이민수

서울시의회 유용 기획경제위원장이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 인물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유 용(더불어민주당,동작4) 기획경제위원장이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 14일 대한뉴스에서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에서 유 위원장은 우수의정활동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의정&인물 대상은 대한뉴스와 해당 분야의 전문가, 교수, 언론사 기자단 등으로 이뤄진 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정성, 정량 평가를 통해 탁월한 의정활동으로 국가와 사회 발전에 뛰어난 공헌을 한 국회의원, 지방의회의원 등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유 용 위원장은 서울시 발전과 지역경제 균형발전 및 활성화를 위한 현장 위주의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 의견을 정책에 적극 반영하여 서울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서울시의회의 역량 및 위상을 높이기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유 위원장은 현충근린공원 조성, 흑석빗물펌프장 시설개선 등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사업과 예산 확보를 위해 서울시와 긴밀하게 협조하고 있다는 점과 서울시 사회적경제와 전통시장 특화사업 지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는 등 균형 있는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도 인정받았다.

 

시상식이 끝난 후 유 용 위원장은 내수경기 침체 등의 영향으로 소상공인과 서민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시기에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마련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서울경제의 허리이자 실핏줄인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안심하고 경영에 매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여 서울시정을 위해 더 봉사하고 더 분발하라는 준엄한 목소리로 이해하고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의회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