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 육군 제3사단 장병 위문 방문해 격려

박기열 부의장, “밤낮 없는 노고에 감사… 한반도 평화 위해 힘써주시길”

작성일 : 2020-01-02 11:20 기자 : 이민수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 육군 제3사단 백골부대를 방문

 

서울시의회 박기열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동작3)은 지난 31일 오전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육군 제3사단 백골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격려금을 전달했다.

 

박기열 부의장을 비롯한 방문단은 지난 연말에 이어 다시 백골부대를 찾게 됐으며, 부대시설과 역사관 등을 견학하고 장병들과의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후 식당으로 이동해 사단장 이하 부대 장병들과 함께 오찬을 가졌다.

 

박기열 부의장은 불철주야 대한민국을 지키고 있는 장병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한반도 평화를 위해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방문에는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서울 동대문구갑)과 함께 서울시의회 김생환 부의장(더불어민주당, 노원4), 서윤기 운영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관악2), 김용석 대표의원(더불어민주당, 도봉1) 등도 참석했다.

 

박기열 부의장은 지포리 사격장의 전차대대 훈련 현장을 방문해 마침 훈련 중이던 대대 장병들의 훈련을 참관하고 격려하면서 전차의 위력에 다시금 놀랐으며 대한민국 안보에 이상이 없음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눈보라와 맹추위 속에서도 최전방에서 밤낮 없이 국토방위를 위해 힘쓰고 계신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장병 여러분 덕분에 저를 비롯한 대한민국 국민이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장병 여러분의 건강이 곧 우리 국방의 건강이라 생각하고, 추운 날씨에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를 바란다면서 쉽지 않은 최전방의 근무 환경 속에서 앞으로도 이 땅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의회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