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전병주 서울시의원,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우수의정대상’수상!”

작성일 : 2020-06-29 18:04 기자 : 이민수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한 전병주 의원(右)
 

 

전국시도지방의회협의회(회장 신원철)가 임기 2년을 맞은 지난 의정활동을 평가하고 우수한 의정활동을 펼친 지방의원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전병주 의원(더불어민주당, 광진1)629() 오후 3시 서울특별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8회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전 의원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서울교육 발전을 위한 정책제안 등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서울시정 발전과 서울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병주 의원은 광진구의회 구의원을 거쳐 제10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 입성했으며, ‘유아 의무교육 및 유치원 명칭 변경을 위한 교육기본법유아교육법개정 촉구 건의안의 공동 발의, ‘사립 유치원 공공성 강화를 위한 집중 토론회 개최등 서울 교육의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아울러 서울시 출생축하용품 지원 사업자 선정의 공정성 문제 제기 및 개선안 촉구’, ‘학교시설 개방 공론화 추진등 평소 현장 민원 해결을 위해서도 노력해왔으며, 전 의원은 항상 시민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보다 더 나은 서울생활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짧은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의회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