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회

이영실 보건복지위원장, 보건복지위원회 정책중심 행정사무감사 예고

보건복지위원회, 행정사무감사 사전간담회 통해 정책중심의 행정사무감사 예고

작성일 : 2021-10-19 17:12 기자 : 이민수

(이영실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중랑1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이영실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중랑1)은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보건복지위원회 주관의 행정사무감사대비 사전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오는 112일부터 시작되는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를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이영실 위원장과 보건복지위원회 위원 전원이 참여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보건복지위원회 전문위원실 소속 조사관의 발제와 이에 따른 질의응답, 토론의 순서로 이어졌다. 이 과정에서 보건복지위원회 의원들은 안심소득사업, 서울시의 코로나19 대응 과정·현안·쟁점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론을 이어갔다.

 

이영실 위원장은 정책중심의 행정사무감사가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보건복지위원회 소관 사업에 대하여 심도 있는 검토, 행정사무감사 방향에 대하여 위원님들의 중지를 모으고자 간담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라고 간담회 개최이유를 밝히며 좋은 사업은 더 잘할 수 있도록, 정책효과가 미진한 사업은 그 원인과 문제점을 찾아 고칠 수 있도록, 서울시의회가 시민에게 부여 받은 견제와 감시 권한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이다.”라고 강도 높은 정책중심의 행정사무감사를 예고하였다.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의 행정사무감사는 112일부터 시작되어 1115일까지 2주일간 계속될 예정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의회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