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ㆍ중구ㆍ 서대문ㆍ마포ㆍ용산

용산구,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 성료

박인희씨 등 12명에게 구청장 표창

작성일 : 2021-04-15 11:47 기자 : 임혜주

성장현 서울 용산구청장(왼쪽 3번째)이 14일 구 장애인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 유공자 표창을 했다
 

 

성장현 서울 용산구청장이 14일 구 장애인 커뮤니티센터(서빙고로 245)에서 열린 41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 유공자 표창을 했다.

 

수상자는 박인희, 최명철, 신후동, 권민자, 문명자씨 등 5명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구는 전체 수상자(12) 중 일부만 행사에 참석토록 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장애인 인권헌장 낭독, 유공자 표창, 축사 순으로 30분간 진행됐으며 행사 전 과정을 용산구장애인복지단체협의회유튜브로 송출했다.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 구민을 대표해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커뮤니티센터 운영을 비롯, 구가 지역 장애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는 지난 2019년 서빙고동에 장애인 커뮤니티센터를 세웠다. 센터는 지하 1, 지상 4, 연면적 1496규모로 다목적 강당, 일자리창출 사업단, 가족지원센터, 주간보호센터, 정보화교육장 등을 갖췄으며 구 장애인복지단체협의회가 시설을 위탁 운영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종로ㆍ중구ㆍ 서대문ㆍ마포ㆍ용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