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ㆍ중구ㆍ 서대문ㆍ마포ㆍ용산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로나19 극복 응원 캠페인 진행

아모레퍼시픽, 오리온재단, LG U+, 삼일회계법인 참여

작성일 : 2021-08-04 16:40 기자 : 임혜주

코로나19극복 응원 물품 전달
 

 

용산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조예선)가 지난 3일 지역 내 기업과 함께 백신접종센터 및 보건소, 선별진료소 현장관계자 400여명에 물품을 전달했다. 힘내요, 함께! 우리 모두가 희망입니다!응원 캠페인 일환이다.

 

해당 캠페인은 코로나19 속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 및 현장관계자에게 감사함을 표현하고 전 국민이 함께 위기를 극복하자는 희망 메시지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조예선 용산구자원봉사센터장은 방역 최일선에서 용산구민의 안전을 지키는 관계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무더위에 지친 의료진에 조금이나마 시원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응원 물품은 건강보조식품 400, 에너지 바 1,200, KF 마스크 6,000, 탄산음료 1,000. 캠페인 참여 기업은 아모레퍼시픽, 오리온재단, LG U+, 삼일회계법인이다.

 

현장 관계자는 현장관계자들의 피로가 누적되어 지친 것은 사실이나 여러분들의 격려에 다시 힘을 낼 것이라며 시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용산구자원봉사센터는 지역 내 자원봉사 허브 기관이다. 수요자 맞춤형 봉사활동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내 단체, 기업으로부터 물품을 받아 사회복지시설, 홀몸 어르신 등에 전달하는 나눔 릴레이사업도 적극 추진 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단체는 용산구자원봉사센터(02-718-1365)로 연락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종로ㆍ중구ㆍ 서대문ㆍ마포ㆍ용산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