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양천구 관내 전통시장,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개최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 위해 대규모 소비 촉진

작성일 : 2020-07-06 11:03 기자 : 임혜주

동행세일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관내 전통시장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앙부처에서 주관하는 대규모 소비 촉진행사로, 전국 대형유통업체·소상공인·전통시장 등이 참여한다.

 

이에 양천구에서도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관내 3개 시장이 참여해 다양한 고객사은행사와 시장별로 영수증을 모금해 일정 목표액 달성 시 보건소 및 소방서에 격려물품을 전달하는 의료진 덕분에릴레이 행사를 실시한다.

 

목동깨비시장에서는 6일부터 8일까지 룰렛 이벤트 시장 간판 만들기 행사 시장 내 희망나무 비치 온누리 상품권 400만원 상당 페이백 행사가 열리고, 신영시장에서는 10일부터 12일까지 동행세일 농수산물 특판전 가치 삽시다착한소비 촉진행사 신영시장 동행세일 SNS 홍보 콘테스트가 진행되며, 경창시장에서는 10일부터 12일까지 던져라 던져라 동전 이벤트 핀볼 게임 페이백 이벤트 자라나라! 소원나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많은 주민 분들이 전통시장을 방문해 이달 실시되는 소비 촉진 행사에 동참해 주신다면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 위기를 다함께 극복해 나가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시장별 행사 일정을 사전에 확인하신 뒤 방문하셔서 즐겁게 소비하며 지역경제도 살리는 착한 소비에 다함께 동참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양천구청 일자리경제과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