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양천구, 나눌수록 힘이 되는 추석맞이 기부 나눔 캠페인 추진

가정에서 보관 중인 식품, 생활용품 등을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작성일 : 2020-09-22 10:32 기자 : 임혜주

기부나눔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106일까지 추석맞이 기부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부나눔 캠페인은 각 가정에서 보관 중인 식품이나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함으로써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행사이다.

 

구는 동 주민센터, 각 동 주요거점지역, 구립어린이집, 종합사회복지관 등에 기부 나눔 박스를 100여개 설치를 완료하였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쌀, 라면, 통조림, 밀가루, 음료 등 식품류와 비누, 세제, 치약, 칫솔, 휴지 등 생활용품을 나눔 박스에 기부할 수 있으며, 냉동냉장식품, 반찬류, 즉석식품 등 실온에서 변질될 수 있는 품목은 제외된다.

 

따뜻한 손길로 모아진 기부물품은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을 통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구는 기업 중심에서 개인 중심의 나눔 문화로 확산하기 위해 구민이 지속적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형태의 나눔 기부 캠페인을 연중 추진하고 있다.

 

김수영 구청장은 추석맞이 기부 나눔 캠페인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우리 이웃들이 넉넉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주민과 단체, 기업체 등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부 나눔 캠페인은 명절뿐 아니라 평상시에도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연중 실시하고 있으므로,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양천구청 복지정책과 또는 양천구푸드뱅크마켓센터(02-2062-1377)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