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영등포구, 청년과 함께‘오징어 게임’한다

10월 25일~29일, 무중력지대-영등포에서 ‘무대For 오징어게임’ 개최

작성일 : 2021-10-21 09:29 기자 : 임혜주

무대For 오징어게임 개최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최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콘텐츠 속 다양한 놀이들을 체험해보는 무대For 오징어게임을 개최한다.

 

무대For 오징어게임은 무중력지대-영등포의 야외공간을 활용해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을 실감 나게 재구성하고, 드라마 속 딱지치기와 달고나 뽑기, 보물찾기 등 어린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징어 게임처럼 현실의 무한 경쟁 사회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항상 고군분투하는 청년들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게시판을 설치해 청년들 간의 공감대 형성의 장도 마련된다.

 

구는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활력 프로그램을 통해 지쳐있던 청년들이 잠시나마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청년 전용 공간 무중력지대 영등포에 대한 관심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영등포구 오징어게임은 만 19~39세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참여한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평일 16~18시에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오는 1022일까지 무중력지대 영등포홈페이지의 프로그램 신청’,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링크 또는 센터 방문을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정해진 시간 안에 인원을 나누어 야외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회적경제과(02-2670-1664) 또는 무중력지대-영등포(02-2671-2225)로 전화 문의하거나 인스타그램(@youthzoneydp) 게시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취업난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몸도 마음도 지친 청년들이 영등포에서 준비한 오징어게임을 즐기며, 잠시나마 활력을 찾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사업과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청년과 함께 성장하는 탁트인 영등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영등포ㆍ구로ㆍ강서ㆍ양천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