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강동구“가을밤, 감성 충만 콘서트 즐기세요”

예술이 흐르는 그린웨이 ‘옥상달빛’, 감성보컬 휘성 ‘그대라는 名作(명작)’

작성일 : 2019-09-17 10:36 기자 : 임혜주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청명한 가을밤을 낭만으로 물들일 감미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강동아트센터에서 오는 20() 오후 8<예술이 흐르는 그린웨이 : 옥상달빛>, 21() 오후 7시 감성 보컬 휘성 콘서트 <그대라는 名作(명작)>을 열고 관객들을 맞는다.

 

예술이 흐르는 그린웨이는 야외 바람꽃마당에서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무료로 만날 수 있는 강동아트센터 대표 프로그램이다.

 

6회째를 맞는 올해는 여성듀오 인디밴드 옥상달빛의 음악으로 채워진다.

 

수고했어 오늘도’, ‘없는 게 메리트’, ‘달리기등으로 듣는 이를 따스하게 위로해줄 예정이다.

 

푸른 잔디 위 무대에서 무료로 진행돼 온 가족이 소풍 온 듯 돗자리와 간식을 준비해 야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관객 편의를 위해 푸드 트럭도 운영한다.

 

21() 오후 7시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는 휘성 콘서트 <그대라는 名作(명작)>이 열린다.

 

결혼까지 생각했어’, ‘Insomnia’, ‘With me’ 등 휘성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로 꾸며진다.

 

게스트로 가수 웰, 커서, 네온펀치가 출연해 객석과 무대를 오가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가을의 길목에서 감성 충만해지는 음악과 함께 휴식과 힐링의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일상에 문화가 흐르는 강동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예매 및 관련 문의는 강동아트센터(02-440-0500)로 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