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제31기 온라인‘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수강생 모집

문화예술, 건강, 여행 등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이 되는 인문학 강좌 제공

작성일 : 2020-09-16 10:24 기자 : 임혜주

강동구(구청장 이정훈)가 제31기 온라인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수강생을 모집한다.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2005년 개강 이후 현재까지 2,2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명실 공히 지역 여성리더 양성의 대표 교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수강생의 안전을 감안하여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31기 온라인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는 922일부터 1022일까지 진행되며, 9개의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교육과정은 문화예술, 건강과 라이프스타일, 여행 총 3개의 주제로 나눠지며 각 차수별로 인문학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는 매주 화, 목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수강생들에게는 온라인 교육 초대링크가 발송되며 링크를 통해 수강생들은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모집은 차수별로 신청 받으며, 인원은 차수별 30명으로 선착순이다. 강동구 거주 18세 이상의 여성(기수료자 제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전체 강의 중 3회 이상 출석한 수강생에게는 이화여대 총장 및 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주어지며 기수별 봉사활동, 동아리 모임을 진행해 지역사회 참여 기회를 갖게 된다.

 

31기 온라인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는 강동구청 여성가족과(02-3425-5765)로 전화 신청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강동구청 홈페이지(www.gangdong.go.k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이번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는 코로나 시대에 배움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마련했다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