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강동문화재단, 제12회 강동북페스티벌 개최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작성일 : 2021-10-08 10:06 기자 : 임혜주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 소속 강동구립도서관이 오는 12일부터 4일간 12회 강동북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돌아가자 동심(童心), 함께하자 동심(同心), 녹여보자 동심(冬心)’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책을 통해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구민들의 마음을 녹이고 위로해 동심을 회복하자는 취지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였다.

 

행사 시작일인 12일부터 다채로운 7가지 온라인 콘텐츠를 강동북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의 시선으로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주는 <아이시선 고민상담소> 신청한 사연에 맞춤형 책을 추천하는 <동심 우체통> 책 표지와 함께 찍은 재미있는 인증샷을 업로드하고 선물도 받는 <북 페이스> 등 어린 시절을 떠올리며 추억할 수 있는 콘텐츠 뿐 아니라 구민으로 구성된 다온 오케스트라’, ‘화모니 합창단등의 공연영상도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 날인 16일에는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하여 가수 김창완의 토크 콘서트 <언감생심 동심>과 전국동시문학상공모전 수상작을 만나볼 수 있는 <동시 시화전>이 강동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로 지쳐있는 구민들의 마음에 희망이 꽃피기를 기대한다.”앞으로도 코로나19 걱정 없이 비대면으로도 마음껏 문화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축제 참여 및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나 강동북페스티벌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 강동북페스티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강남ㆍ서초ㆍ송파ㆍ강동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