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ㆍ성북ㆍ성동ㆍ광진

광진구,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개최

광진구, 10일과 11일 이틀간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광진구상공회와 함께하는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개최

작성일 : 2019-10-11 15:35 기자 : 임혜주

11일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열린 ‘광진구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모습

 

서울 광진구(구청장 김선갑)10일과 11일 이틀간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광진구상공회와 함께하는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을 개최했다.

 

이번 판매전은 주민들에게는 지역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중소상공인들에게는 제품 홍보와 판매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장에는 지역 중소기업 21곳과 사회적경제기업 3곳 등이 참여해 의류, 잡화, 생활용품, 식품 등 기업의 자체 생산품을 판매하는 시간을 가졌다.

 

판매제품으로는 의류 및 장갑·목도리·가방·양말 등 잡화 옷얼룩 제거제, 친환경 수소세제, 화장품 등 생활용품 누룽지, 우엉차, 커피 등 식품 반려동물 간식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다.

 

구는 지난해에도 23개 업체가 참여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판매전을 개최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전시하는 광진구 기업 홍보관을 설치·운영하는 등 주민들이 지역 중소기업의 제품을 자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번 판매전은 우리 지역경제를 이끌어 주시는 중소상공인분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역량있는 중소상공인·중소기업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은평ㆍ성북ㆍ성동ㆍ광진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