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ㆍ성북ㆍ성동ㆍ광진

성동구,‘성동 자원봉사자의 날’기념행사 개최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 시상, 자원봉사자간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작성일 : 2019-12-10 11:14 기자 : 임혜주

지난 5일 ‘성동 자원봉사자의날’을 맞이해 개최된 기념행사에 참여한 정원오 구청장을 비롯한 자원봉사자들이 피켓을 들고 단체촬영을 했다.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성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난 5‘2019 성동자원봉사자의 날, 세상을 움직이는 자원봉사 함께하는 우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성동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하여 성동구 지역 내 자원봉사단체, 일반 봉사자 330명이 함께한 가운데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한 자원봉사자와 단체·기업을 선정, 시상하고 자원봉사자들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개최되었다.

 

축제는 1세상을 움직이는 자원봉사 함께하는 우리라는 주제로 우수 자원봉자사 및 단체·기업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2부는 자원봉사자들의 실제 경험담을 듣는 나의 자원봉사 이야기와 문화공연으로 재능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단체의 공연으로 구성하여 시상자, 참가자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자리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3,000시간 활동 봉사자로 봉사왕을 수상한 한경순씨는 자원봉사자가 되고나서 저에게는 최고로 의미깊은 날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 매일 매일이 행복하시려면 봉사활동을 시작해보세요. 매일매일이 행복해 집니다.”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성동구자원봉사센터의 이사장을 맡고 있는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오늘은 바로 우리 자원봉사자 분들이 주인공인 날이다.

 

성동구를 따뜻하게 움직이는 우리 자원봉사자 분들의 삶을 존경하고 응원한다고 말하였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은평ㆍ성북ㆍ성동ㆍ광진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