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ㆍ성북ㆍ성동ㆍ광진

성동구, 신세계TV쇼핑과 어르신 일자리 위해 힘 모아

후원금 지원 및 홍보협조 등 적극적 협력, 어르신 고용창출에 힘 보태

작성일 : 2020-10-16 11:18 기자 : 임혜주

성동구와 ㈜신세계TV쇼핑이 성동미래일자리 주식회사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지난 13일 성동구청에서 관내 기업인 신세계TV쇼핑(대표 김홍극)과 성동미래일자리 주식회사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성수동에 본사를 두고 있는 관내기업으로, 노인일자리 창출을 위한 구 출자기관인 성동미래일자리 주식회사에서 운영 중인 분식점 엄마손만두 소풍’(이하 소풍’)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자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지원을 결정했다.

 

이에 올 상반기 소풍매장 경영 활성화를 위한 신메뉴 개발 및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지원하고, 전 과정을 신세계TV쇼핑의 유튜브 채널 신티쇼에 게시하는 등 협업관계를 진행해 왔다.

 

이번 협약은 성동구 지역경제 활성화와 어르신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 지원 성동미래일자리주식회사를 통한 성동구내 고령자 및 어려운 이웃 등의 일자리 창출 성동구 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등의 내용을 담았다.

 

협약에 따라 신세계TV쇼핑은 매달 300만 원의 후원금을 3년간 미래일자리주식회사에 지원하고 소풍제품들의 적극적인 상품홍보 및 홈쇼핑 방송추진 등 보다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르신 등 사회적 약자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지역발전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여러 다른 기업들과도 사회공헌 사업을 발굴해 기업과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범적인 문화를 확산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은평ㆍ성북ㆍ성동ㆍ광진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