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ㆍ성북ㆍ성동ㆍ광진

성동구 평생학습관 겨울방학 특강으로 알찬 겨울을

학생들의 유익한 방학생활과 학부모들의 건강한 여가시간 활용 도모

작성일 : 2022-01-12 11:05 기자 : 임혜주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유익한 방학생활을 도모하고 학부모들의 건강한 여가 시간 활용을 위한 다양한 평생학습 겨울방학 특강을 개설·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4개 강좌가 운영되며, 아이들을 위한 간편 간식 만들기, 일품상차림 요리교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한국사 완전정복 등 다양한 주제로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는 새학년·새학기를 준비하는 유익한 시간을,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생활에 지친 학부모들에게는힐링과 여가생활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평생학습관 겨울방학 특강 과정은 성동구민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수강 신청은 이달 17일부터 성동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프로그램은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운영되며 실시간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성동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dokseodang.sd.go.kr) 및 성동구청 교육지원과(02-2286-5865, 7805)로 문의하면 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이번 평생학습 특강이 학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의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주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은평ㆍ성북ㆍ성동ㆍ광진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