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 9월~11월 대입 모의면접 컨설팅 실시

1:1 모의면접 컨설팅으로 학생별 맞춤형 면접 솔루션 제공

작성일 : 2018-09-29 10:06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진학상담센터 강의실에서 학생들이 지난 8월 모의면접 컨설팅을 받는 모습

 

서울 동대문구가 오는 18일부터 113일까지 대입 수시 면접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서 '1:1 모의면접 컨설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동대문진학상담센터는 지난 8월 여름방학 수시 집중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면접고사 특강을 진행한 바 있다. 참여한 학생들의 호응도가 높아 더 많은 고3 수험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추가적으로 1:1 모의면접 컨설팅을 마련하였다.

 

이번 모의면접 컨설팅은 서울진학지도협의회 소속 현직 교사들이 참여하여 학생과 실전 대비 1:1 모의면접을 진행한다. 학생들이 작성해온 자기소개서를 바탕으로 지원하는 대학 및 전공 유형별 답변을 작성하고, 소통능력 및 면접 태도 등에 대한 코칭을 통해 수시 면접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사전예약 및 문의는 진학상담센터(2127-5085, 5063)로 하면 된다.

 

동대문구는 지역내 학생과 학부모에게 전문적이고 다양한 진학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해 진학상담센터를 신설하고, 올해부터 입시전문업체인 유웨이중앙교육과 협약을 맺어 수준높은 진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학에 관심있는 동대문구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