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 떠오르는 샛별 답십리1동 파이팅

12일, 답십리1동, 2018년 직능단체 합동 송년회 개최

작성일 : 2018-12-13 08:58 기자 : 이민수

답십리1동 직능단체 합동 송년회에서 케익절단식을 마치고 기념사진 모습

 

동대문구 답십리1동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단체와 회원들 그리고 직능단체장이 함께한 ‘2018년 답십리1동 직능단체 합동 송년회1212일 답십리주민센터 5층 강당에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현태) 주관으로 검소하게 개최됐다.

 

이날 합동송년회 진행은 1부와 2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내빈소개, 모범구민 표창장 수여, 인말, 케익커팅 및 건배제의로 2부는 만찬과 동민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의 시간을 가졌다.

 

김원영 주민자치위원회 간사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에는 유덕열 구청장, 목혜정 여사(민병두 국회의원 부인), 동대문구의회 이현주 예결위원장, 이의안 의원과 김경규, 정종국 전의원, 9개 경로당 회장, 1동 자유총연맹 최진섭 회장, 홍태철 희망복지위원장, 방위협의회 권원식 회장, 통장협의회 김학수 회장,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이종수 회장, 새마을부녀회 신미숙 회장, 자원봉사캠프 오미정 캠프장, 자율방범대 구금섭 회장, 재향군인회 이왕호 회장, 신용절 전 주민자치위원장, 동대문구 새마을부녀회 김도순 회장을 비롯, 회원들이 참석했다.

 

올 한해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와 사랑을 실천한 단체장과 회원들의 고마운 마음을 위로하는 날, 주인공은 주민들이다. 그래서일까 참석한 답십리1동 주민들은 미소가 아름답다.

 

특히 평소 이웃을 위한 나눔실천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함으로 꿈과 행복이 있는 살기좋은 동대문구를 만드는데 귀감이 된 5개 직능단체별 5명이 표창장을 수상했다.

 

수상자는 주민자치위원회 박수정 희망복지위원회 김상진 방위협의회 박창수 통장협의회 정기남 새마을부녀회 한순자 등이 영광을 안았다.

 

목혜정 민병두 의원 부인은 오늘 답십리1동 주민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항상 답십리1동의 주민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라는 민 의원을 말을 전하며 내년 건강과 가정에 건승을 빌었다.

 

이어 유덕열 구청장은 지난 1년 동안 수고를 많이 해주어 크고 작은 일들 없이 무난히 잘 지나갈 수 있어 감사드린다달라져가는 답1동이 동대문구의 핵심적인 동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어 기쁘고 새해 주민들의 건강과 건승을 기원드린다고 밝혔다.

 

지역구 이현주 예결위원장은 한해 수고 많았습니다. 내년 동대문구의 예산을 결정하기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고 주민들을 위한 행정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의안 의원은 주민들의 환한 모습, 다함께 계신 모습을 바라보니 가슴이 뭉클해져온다. 올 한해 고생하신 여러분들에게 한분 한분 찾아가 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스럽고 앞으로 주민을 위한 봉사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주인공이라고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김현태 주민자치위원장

 

끝으로 합동송년회 직능단체 대표로 김현태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1년간 직능단체장들과 회원들의 훈훈한 봉사활동을 통해 답1동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생각하며 또한 이 모양 저 모양으로 묵묵히 열심히 봉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