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상공회, 어르신 경로잔치 개최

3일, 장안동 신토불이에서 관내 어르신들에게 음식 및 다과 그리고 기념품 제공

작성일 : 2019-05-04 16:54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상공회가 어버이날을 맞이해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사진은 유덕열 구청장이 축사를 전하고 있다)

 

동대문구 상공회(회장 김완진, 이하 상공회)5311, 장안동에 위치한 신토불이에서 동대문구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랑을 전하는 경로잔치를 열었다.

 

상공회는 매년 5,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어르신들을 신토불이에 모셔 경로잔치를 개최해오고 있다

 

특히 매년 개최하고 있는 어르신 경로잔치에는 신토불이오리음식 전문점의 협찬으로 더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를 해주고 있어 지난해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식사를 할 수 있었다.

 

, 상공회 기수별 회원들이 봉사를 맡아 안내와 음식서빙을 함께하여 지역사회 내 어르신에 대한 경로사상을 고취시키는 실천하는 현장이 되어 귀감이 되고 있다.

 

아울러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은 봉사자들이 부축하여 음식점까지 모셔다 드리는 등 어버이날을 맞아 그동안 소외되셨던 어르신들 모두 경로잔치에 참석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식사를 마치고 가실 때는 상공회에서 준비한 기념품을 전달했다.

 

상공회 김완진 회장은 앞으로도 그동안 수고하신 어르신들을 위로해 드리고, 동대문구상공회원들과 함께 봉사함으로써 어르신들이 사회에서 존경받고 따뜻한 마을을 만드는데 상공인 모두가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덕열 구청장은 상공회에서 준비한 경로잔치에서 어르신들을 뵙게 되어 반갑다상공회는 이번 경로잔치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향한 성금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일을 해주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동대문구 상공회는 2006년부터 2018년까지 총 17회 동안 3344개 회원사를 배출 하였으며 중소기업간 의 상호협력 및 지식과 정보교류를 촉진함으로써 동대문구의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2019년도에는 회원 서비스를 위한 회원중심의 상공회 운영을 실시하고 중소상공인 경영지원 활동사업을 강화 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