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전농1동,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 담은 유기농채소 전달

따뜻한 겨울나기, 희망복지 등에 참여해준 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 전달

작성일 : 2019-06-16 19:47 기자 : 임혜주

전농1동에서 유기농 쌈채소를 지난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쌈채소

 

전농1동주민센터가 그 동안 따뜻한 겨울나기, 희망복지 등을 통해 기부에 참여해준 후원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직접 동 주민센터에서 수확한 유기농 쌈 채소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달하였다.

 

전농1동은 전체 14,600여 세대 중 약 1,700여 가구가 저소득층이어서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이나 희망복지사업 등을 통해 후원자들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외면하지 않고 매년 후원자들이 발 벗고 나서서 재능기부, 물품기부, 후원금 등 다양한 방법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동네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동 주민센터에서는 동 청사 옥상 텃밭에 상추, 깻잎 등 채소를 심고 꾸준히 관리하여 수확한 유기농 쌈 채소를 후원자 30명에게 전달하였다.

 

장세명 전농1동장은 그 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심양면 도와주신 후원자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렇게 유기농 쌈 채소를 전달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정성들여 키운 채소들을 수확하여 감사한 분들에게 드리니 매우 보람 있었고, 채소를 받은 후원자분들께서도 좋아하셔서 뿌듯함을 느꼈다앞으로도 후원자 발굴 및 사후관리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사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