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답십리감리교회 이웃사랑 나눔“교복장학금”전달

모금된 성금 3,000,000원을 교복장학금으로 기탁

작성일 : 2019-11-15 18:02 기자 : 이민수

교복장학금 전달

 

2019.11.10.() 답십리1(동장 송은식) 소재 답십리감리교회(담임목사 김민영)는 관내 저소득 청소년들의 교복비 지원에 써 달라며 교복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한 교복장학금은 지난 1019일 바자회 와 27일 신도와 지역주민 초청 음악회를 개최하여 모금한 성금으로,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위해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전달식을 개최했다.

 

답십리감리교회 김민영 담임목사는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을 돕는 것이 교회의 역할이며, 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었음 한다고 말했다.

 

특히 답십리감리교회는 지역의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지원할까를 고심하다가 지역 주민을 초청하는 음악회를 기획하게 됐으며, 당초 교회 여건상 2년 주기로 계획하였으나 내년부터는 매년 개최하여 더 많은 청소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검토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이에, 송은식 답십리1동장은 이번에 기탁해 주신 성금이 한사람 한사람의 소중한 뜻이 모여 큰 뜻이 된 만큼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며, 지역의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교회의 소중한 뜻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고 말하며, “이웃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답십리감리교회에 깊이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