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답십리1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가져

주민센터 4층에서 주민자치회, 희망복지위원회, 새마을부녀회가 함께 김장김치 담궈

작성일 : 2019-12-06 18:36 기자 : 이민수

2019 답십리1동 사랑의 김장나누기 모습

 

답십리1(동장 송은식)1129() 주민센터 4층에서 주민자치회(회장 김현태), 희망복지위원회(회장 홍태철), 새마을부녀회(회장 신미숙)가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개최 사랑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세 단체가 뜻을 모아 겨울철 마음이 시린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해 자원봉사자 60여 명과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300박스, 3,000KG, 환가액 약 22백만 원)를 담갔다.

 

이날 김장나눔행사에는 유덕열 구청장과 민병두 의원 구의회 이의안, 이현주 의원과 김현태 주민자치회장, 홍태철 희망복지위원장, 신미숙 새마을 부녀회장을 비롯, 주민들이 함께 했다.

 

답십리1동 김현태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로 추운날씨를 견디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꼈다고 밝혔다.

 

민병두 의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철 저소득층을 위한 기부문화가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도 밝혔다.

 

아울러 유덕열 구청장은 1동에서 정성들여 마련한 김장 김치가 우리 이웃들에게 겨울철 든든한 밥상에 올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 그리고 건강하게 겨울을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동대문구 이전 기사